슈퍼볼 가즈아~~~~~ 다른 스포츠 얘기


솔까 풋볼의 ㅍ자도 잘 모르는 나지만 그래도 울 동네팀이 NFC 챔피언쉽 경기 한다는데 중계방송 봐줘야지.

그리고 이겨따ㅏㅏㅏㅏ~~~~~~

1쿼터에서 완전 발리기에 힘든가보다 했는데, 2쿼터에서 살아나더니 하프타임 이후에는 아주 팽팽한 줄다리기를 하고 정규시간 마지막과 오버타임에서 미친듯한 필드골로 경기를 이겼다.  그 오버타임 필드골을 가능하게 했던 인터셉션도 초대박.

뉴올리언스의 라인이 포켓을 넘 잘 유지해서 브리를 거의 건들지 못했지만 건드릴 때마다 아주 큰 플레이가 되어버렸고, 램스는 포켓이 뭔가요 먹는건가요 하면서 고프 보고 네가 알아서 살아나삼 하는 식이었는데 고프는 진짜로 살아남으면서 경기 후반에 중요한 패스를 족족 성공 시켜 주었다.

끝까지 중계방송을 본 보람이 있는 경기였다.

이제 수퍼보울이다~~~~~~~~~~

나성에 NFL 팀이 돌아온지 3년 만이다.   진짜 대단하다.

수퍼보울 상대는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가 될 것인가 캔자스시티 치프스가 될 것인가!!!



---추가---
뉴잉글랜드 vs LA 램스 수퍼보울 가즈아~~~~~~~    (므르브 다음으로 또 나성vs보스턴 결승............  꼭 이기자 이것들아!!!!!)

덧글

  • BlueThink 2019/01/21 14:21 # 답글

    저도 잘 모르지만 돌고돌아 들어온 팀 아닙니까? 애들 우승하면 다저놈들 삘 받아 패닉바이 하는건 아닌지....
  • 다져써스피릿 2019/01/21 15:24 #

    돌고 돈 거까지는 아니고, 94년에 나성 떠나서 세인트루이스에 20년 정도 임대(*쿨럭*) 가 있다가 2016년에 다시 나성으로 돌아온 거죠.

    스토브리그는 불이 꺼진지 이젠 꽤 되어서 ESPN이었나 어디에서는 수퍼볼이 먼저냐, 하퍼/마차도가 계약하는게 먼저냐 소리도 나오더군요 ㅡ,.ㅡㅋ 너무 조용하니까 패닉바이를 하던 뭘 하던 무슨 소식이라도 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다 들 정도입니다.
  • 홍차도둑 2019/01/22 00:17 # 답글

    LA 램스. 개인적으로 1980-90년대 최고의 쿼터백이라 생각하는 존 얼웨이의 플레이를 보고 반했던 팀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조 몬타나보다 존 얼웨이가 위라고 생각했었습지요 ^^
  • 다져써스피릿 2019/01/22 01:59 #

    80년대에 꼬꼬마였던 저는 풋볼이라는 스포츠가 있었는지도 아마 몰랐을테고, 90년대초 쯤 되어서야 그런 스포츠가 있나보다 하고 아는 수준이었지만, 그때도 조 몬타나랑 존 엘웨이는 알았었네요ㅎㅎㅎ 워낙 유명한 선수들이었으니 말이죠ㅎㅎㅎ
  • trammondog 2019/01/22 01:15 # 답글

    패이트리어츠 좀 확 눌러주세요!
  • 다져써스피릿 2019/01/22 02:00 #

    확 눌러주라고 제가 전달하겠습니다!!! ^^
  • 듀얼콜렉터 2019/01/22 08:35 # 답글

    슈퍼보울에 홈팀이 출전할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ㅋㅋ 원래 슈퍼보울은 그냥 친구들끼리 먹고놀자 파티식인데 금년은 진짜 응원하게 되다니 인생사 모를일입니다 헐
  • 다져써스피릿 2019/01/22 12:31 #

    진짜 별일이 다 있습니다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Uniqlo Calendar

Round C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