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져스, 맷 켐프 영입ㅋㅋㅋㅋ 야구 얘기

https://www.mlbtraderumors.com/2017/12/dodgers-acquire-matt-kemp.html

기사 제목 읽었을 때 육성으로 WTF 했다ㅋ

다져스는 아틀란타와 트레이드로 애곤+맥카시+카즈미르+컬버슨+현금$4.5밀 보내고 맷 켐프를 받아왔다.   맷 켐프의 계약은 아직 2년 남았지만 애곤+맥카시+카즈미르의 마지막 1년 계약을 다 보내버리면서 다져스는 사치세를 리셋할 수 있게 되었고, 이로서 다져 프런트의 올해 오프시즌 가장 큰 숙제를 해결했다.   맷 켐프 받아올 카드로 스탠튼을 받아오려고 했었다는건 진짜 도둑놈심보

아틀란타 역시 2019년까지 질질 끌고 갔을 계약을 2018년 한 해에 다 끝내버리는 계산이라는듯.   커쇼 옵트아웃, 하퍼 FA 등등 묵직한 카드가 기다리고 있는 내년 오프시즌을 다들 준비하는 태세.

켐프가 다져유니폼 다시 입기 전에 또 트레이드 되던가 방출 될 가능성이 다분하다만, 서류상으로나마 켐프가 다시 다져 선수가 되는 모습을 보니 그야말로 세상은 돌고 도는 것인가 보다.   유튭에서 나미의 빙글빙글을 링크걸까 하다가 참았다ㅋ

바이바이 애곤.   그동안 수고했다.   컬버슨은 보내기 쪼끔 아깝지만 새 팀에서 잘하길.   맥카시랑 카즈미르는 이젠 존재감이 너무 없어져서 걍 그런가보다 수준.

덧글

  • Troy_PerCiVal 2017/12/17 08:16 # 답글

    창의력 넘치는 윈윈딜...

    캠프는 방출될 거 같습니다. 연봉보조'만'으로는 트레이드가 힘들 거 같은데 돈 덜자고 유망주 끼우긴 좀.. 물론 그렇게 하고 케인이나 매커천 틀드 달릴수는 있겠지만 프리드먼은 그렇게 안 하지 싶습니다.
  • 다져써스피릿 2017/12/17 18:41 #

    그래도 애곤을 데리고 갈 상대를 찾아냈는데 또 모르죠, 켐프 데리고 갈 상대도 찾아낼지ㅎㅎㅎ (근데 안될거야 아마ㅋ)
  • BlueThink 2017/12/17 08:45 # 답글

    와 진짜 올해 아무것도 못하는구나하고 자판 두들기다 대충올릴까하고 잤는데 정말 양쪽 대단합니다
  • 다져써스피릿 2017/12/17 18:44 #

    그야말로 상자밖생각이 어떤 것인지 보여주는 트레이드였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