져도 진거 같지 않은 4차전 야구 얘기

나야 당근 다져스가 스윕하고 전승기록을 이어가며 월시 올라가기를 바랬지만 로버츠 감독은 역시 무패행진 그딴거 신경 안 쓴다.  스타팅 라인업만 봐도 이건 "오늘 확실히 밟아버리고 월시 가자"가 아니라 "실력을 발휘 못하는 넘들아 부담 갖지 말고 컨디션 좀 풀어봐라"가 의도인게 뻔히 보인다.

나의 완소 이디어는 아쉽게도 어제 활약은 그냥 뽀록이었다는 모습을 보여줬고, 어틀리도 실망스러웠다.  그란달은 타격감이 안 돌아온 것을 자각하는지 선구안으로 팀을 돕겠다는 마음가짐으로 볼넷을 세 번 뽑아냈다.  맘에 들었다.  그랜더슨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믿음의 헛스윙삼진이었다.  그 웃기지도 않던 판정번복도 그랜더슨 타석이었기에 믿음의 헛스윙삼진으로 끝났다.  다른 타자였고, 만약 안타라도 나왔다면 두고두고 말 많았겠지.  믿음의 헛스윙삼진이 고마울 때가 다 있다.

반면 시카고 쪽은 질 때 지더라도 스윕은 안된다는 마음가짐으로 나왔다.  아리에타는 평소처럼 다져타선을 씹어드셨고 바예즈도 이름값 하면서 두 방 날려주시고 2차전 때 나름 논란의 대상이었던 데이비스도 6아웃 세이브를 기록했다.  근데 결국 터너에겐 홈런 헌납했다는건 안자랑ㅋ

이렇게 한쪽은 튠업연습경기 정도로 생각하고 나왔고 한쪽은 배수의 진을 치고 나왔는데, 결과는 꼴랑 1점차 패배다.  이러니 져도 진거 같지가 않다.  야구는 모르는 거고 설레발은 금물이라지만, 로버츠 감독 말처럼 이건 뒤집힐 거 같지 않다.  시카고는 최고의 투수카드를 다 소진했다.  내일 5차전에는 커쇼가 마운드에 선다.  갓쇼가 아니라 또 인간커쇼가 나온다 해도 충분히 이길 수 있다 본다.

하지만 만에 하나 내일 진다면 나의 정신건강에 타격이 올 것이다.  그러니까 5차전 확실히 이기자 이것들아.  튠업은 한 경기면 충분하다.



덧글

  • Troy_PerCiVal 2017/10/20 11:59 # 답글

    다행히 오늘 셔나게 뚜까패는중이네요. 귀쇼도 뜬금포로 끝냈고...

    98~00 양키즈 이후 플레이오프에서 이렇게 압도적인 케이스가 있었나...싶네요. 월시도 이 기세로..
  • 다져써스피릿 2017/10/20 12:10 #

    키케가 미쳐써요.
댓글 입력 영역


Uniqlo Calendar

Round C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