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대랑 원수진 칠레 축구 얘기

연장후반 2분 정도 남겨놓고 칠레의 멋진 슛이 골대 맞고 나오더니

칠레의 승부차기 맨 마지막 슛도 골대 맞고 나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깝다 칠레!!!!!!

골대가 안티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덧글

  • 츤키 2014/06/29 04:02 # 답글

    골대가 칠레를 거부했네요ㅠㅠ
  • 다져써스피릿 2014/06/29 04:04 #

    다른 나라 얘기니 어이가 없어서 웃기라도 하지 우리나라한테 저런 일이 생겼다면 진정 멘붕 왔을듯요ㄷㄷㄷ
  • 함부르거 2014/06/29 04:15 # 답글

    축구의 신이 브라질의 손을 들어줬다는 말 밖에 안 나오네요. 와우.
  • 다져써스피릿 2014/06/29 04:18 #

    제대로 골대에 강림하셨죠.
    어떻게 저렇게 결정적인 순간들만 골라서;;;;;ㄷㄷㄷ
  • 강철의대원수 2014/06/29 04:27 # 답글

    골대가 브라질을 살린경기에요

    칠레는 정말 잘하고도 참 아쉽게 졋어요
  • 다져써스피릿 2014/06/29 04:28 #

    동감입니다. 연장후반의 그 슛은 정말 아깝네요.
  • 홍차도둑 2014/06/29 05:15 # 답글

    칠레 입장에선 골대를 다이어트 시키고 싶을 듯.

    그냥 제가 볼 땐 브라보 골키퍼가 브라보였습니다. 이건 뭐...야신 재림이더만요.

    +
    칠레가 이겼음 벨로 오리존테는 '이변의 성지'로 확실히 자리매김 했었을텐데.
    해설자 누구도 64년전의 이야기는 안하더만요.
  • 다져써스피릿 2014/06/29 05:28 #

    브라보 골키퍼는 진짜 브라보였습니다. 이번 월드컵은 골키퍼 선방이 멋진게 많아서 보는 맛이 납니다. 미국의 팀 하워드 골키퍼도 그렇고, 멕시코의 오쵸아도 그렇고.
  • 김안전 2014/06/29 09:33 # 답글

    원래 골대 맞으면 재수가 없어서 탈락한다는 월드컵 내내 전해내려오는 전설급 징크스인거 아시는 분이!!
  • 다져써스피릿 2014/06/29 09:37 #

    근데 두번씩이나 그렇게 결정적인 순간에 맞는건 첨 봤습니다!!!! 징크스가 확인사살까지 하다니!!!!!!
  • 김안전 2014/06/29 09:42 #

    4번까지 맞은 경기도 널렸는데!
  • 지조자 2014/06/29 11:33 # 답글

    진짜 너무나도 절묘한 타이밍에 골대 징크스가 걸려버린 칠레였죠...ㅠ,ㅠ
  • 다져써스피릿 2014/06/29 16:53 #

    제 3자 입장인 제가 봐도 멘붕의 순간이었는데 칠레 본토에서는 어땠을까나요 ㅜㅠ
댓글 입력 영역


Uniqlo Calendar

Round C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