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크리스 폴!!!!! 농구 얘기


좀전에 끝난 레이커스 vs 클리퍼스, LA대전에서 울 클리퍼스가 107-102로 승리!!!!!   상당히 아슬아슬한 승리였다.

3쿼터까지는 완죤 클리퍼스쇼였고, 한때는 19점까지 점수차를 벌려놓으며 이기고 있었지만 4쿼터에서 레이커스가 경기의 페이스를 늦추고, 덕분에 강백호처럼 운동력으로 모든 것을 커버하던 평소 스타일의 플레이를 못하다 보니 득점이 뚝 떨어지고, 결국 레이커스의 맹추격을 허용하면서 경기종료 1:29 남겨놓고 99-97, 2점차까지 따라잡혔지만, 이때부터 클럿치 크리스 폴의 원맨쇼!   코비, 네가 나를 막는다고? 비웃는듯 그를 앞에 두고 점퍼 성공.   그리고 파울 당하는대로 족족 자유투 성공.   그 남은 1:29 동안 크리스 폴 혼자서 8점을 득점하며 경기를 승리로 이끌었다.   역!시! 크리스 폴!!!!!   오늘 30득점, 13어시스트, 6리바운드, 2스틸.   턴오버는 4.

하지만 불안요소는 보였다.    1월 1일과 2일의 덴버+골든스테이트 원정전에서 어느 정도 드러났듯이 클리퍼스의 공격은 페이스가 느려지면 효력이 뚝 떨어진다.   옛날 피닉스 선스를 보는것 같달까?   필연적으로 페이스가 늦춰지는 플레이오프에서는 충분히 불안요소로 작용할 문제다.   물론 쳔시 빌럽스랑 쟈말 크러포드가 다시 라인업에 돌아오면 (쟈말은 오늘 왼발부상으로 결장) 크리스 폴의 하프코트 공격이 살아나면서 저절로 해결될 수도 있겠지만, 역시 델네그로 감독의 작전능력에 많이 달렸다.    여러모로 불안요소;;;;;;;

그래도 블레이크 그리핀이 다시 살아난 것은 정말 희소식.   지난 몇 경기 동안의 고전+패배에는 그리핀의 부진도 크게 한 몫 했는데 (골든스테이트전에서 코너3점슛 쏜게 백보드 옆에 맞고 퉁겨나온건 이미 움짤화...;;;) 오늘은 24득점을 하며 다시 날라다녔다.   리바운드가 적은게 아쉽지만 뭐 그정도는 오케이.

여튼간 오늘 이긴건 정말 나이스!   만약 레이커스한테 오늘 졌더라면 (특히 저렇게 따라잡혀서 역전패를 당했더라면) 당분간 인터넷을 끊고 살아야 했을지도;;;;;

덧글

댓글 입력 영역


Uniqlo Calendar

Round Clock